NAE logo_200x200
WRITTEN BY
Nord Anglia
12 September, 2018

BVIS Hanoi 학생들의 2017-18학년도 A level 결과

Screen Shot 20180911 at 113302 AM
BVIS Hanoi 학생들의 2017-18학년도 A level 결과 BVIS (British Vietnamese International School, Hanoi): A level 첫 시험에서 놀라운 성적 기록 Alevel chart13

BVIS (British Vietnamese International School, Hanoi): A level 첫 시험에서 놀라운 성적 기록
 

2017-18학년도 우리 학교 학생들이 A level 프로그램에서 훌륭한 성적을 취득하였다.

"11학년 학생들이 치른  IGCSE 결과와 마찬가지로, 우리 학생들이 A level에서 성취한 결과에 대해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2018학년도 졸업생반”은 개교 이래 거의 학생의 변동이 없이 서로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우리 학교의 독특한 이중 언어 교육에 대한 접근으로부터 큰 혜택을 받아왔다.

그들의 결과는 2017-18년 영국 평균과 비교하여 보았을 때 정말 훌륭하다. 이것은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학생이 단 한 명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모국어를 잃지 않으며 영어의 깊은 수준의 능력까지 갖게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러한 결과는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으로의 진학을 가능케하고,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게 한다.

훌륭한 관계를 형성하며 학문으로의 다음 여정을 잘 준비한 학생과 선생님들께 축하한다. 이 학생들은 그들의 부모와 학교를 매우 자랑스럽게 만들었고 우리는 그들이 앞으로의 학업에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라고 Mark Sayer 교장선생님께서 소감을 전했다

_D3S8979

BVIS 학생들은 국제적으로 공인된 A level 평가에서 A*/A를 취득한 학생이 26%이며, A*에서 E점수까지 받은 학생들은 97% 이다.

모든 과목에서 A*또는 A를 받은 학생들은 10%에 해당한다. 특히, 미술, 디자인 ,컴퓨터공학, 수학, 과학, 경제학, 영어에서 강점을 보였다. 이러한 뛰어난 결과는 CAIE (Cambridge Assessment International Examinations) 에서 평가를 받는 국제 학교들의 평균을 훨씬 넘어서는 수치이다.

Nord Anglia 교육재단의 교육부장 Andy Puttock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A level프로그램을 하는 많은 새로운 학교들에서 향상된 평가 결과를 받았다. 올해 가장 좋은 결과를 선보인 해가 되었다. 우리는 항상 A*/A A*/B에서 세계 평균을 약간 앞섰지만, 이번에는 A*/B결과가 56%에서 67% 증가되어 세계 평균을 높은 점수로 앞질렀다. 무엇보다 2014 이후로 처음으로A*-E 통과율이 전세계 평균을 처음으로 앞질렀다. 이렇게 훌륭한 결과는 학생들의 노력뿐만 아니라 배움에서의 최상의 경험을 할수있도록 일년 내내 선생님들이 쏟아 부은 엄청난 노력 덕분이다.”

A level은 16-19세의 학생들이 2년 과정으로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전세계적으로 1,400개 이상의 유수의 대학에서 신입생 선발 기준으로 A level의 결과를 받아들이고 있다. 

A level 프로그램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CAIE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here).  A level 프로그램의 세계적 인정에 대해 궁금하시면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ere).

다시 한번, 열심히 준비하여 좋은 성과를 낸 우리 BVIS 학생들 축하합니다!